3. 기본 보고서
3.1 잠재고객 보고서
3.2 획득 보고서
3.3 방문 형태 보고서
[ 평가 시험 3 ]
1. 인구통계 및 관심분야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보려면 어떤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까?
콘텐츠 분류
✔ 광고 기능
보기에 대한 사용자 권한
인페이지 애널리틱스
2.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잠재적인 브라우저 문제를 파악하는 데 가장 유용한 보고서는 무엇입니까?
활성 사용자 보고서
신규 방문 vs. 재방문 보고서
✔ 브라우저 및 OS 보고서
소스/매체 보고서
3. 웹사이트를 보는 데 사용된 휴대기기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는 보고서는?
'사이트 콘텐츠'의 '종료 페이지' 보고서
'사이트 콘텐츠'의 '방문 페이지' 보고서
'행동'의 참여도 보고서
✔ '모바일'의 기기 보고서
4.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각 사용자에 대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자동으로 캡처하는 트래픽 소스 측정기준은 무엇입니까?
소스, 키워드, 캠페인 이름
소스, 매체, 키워드
✔ 소스, 매체, 캠페인 이름
매체, 키워드, 캠페인 이름
5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'소스'는?
✔ googlemerchandisestore.com
Email
✔ Google
✔ (direct)
6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'매체(캠페인 추적)'는?
✔ organic
✔ CPC
mail.google.com
✔ referral
7. 기본 채널 보고서에서 제공되는 '채널'은?
✔ 자연 검색
기기
✔ 디스플레이
✔ Direct
8. 특정 웹사이트 콘텐츠 섹션의 실적을 볼 수 있는 보고서는?
위치
✔ 콘텐츠 드릴다운
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
인기 이벤트
9. 사용자가 처음으로 방문한 웹사이트 페이지를 볼 수 있는 보고서는?
이벤트 > 페이지
모든 페이지
종료 페이지
✔ 방문 페이지
10.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서 이탈하는지를 확인할 때 사용해야 하는 보고서는?
방문 페이지 보고서
모든 페이지 보고서
✔ 종료 페이지 보고서
이벤트의 페이지 보고서
'새로운 배움 > Digital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디지털 마케팅 완주반] 브랜딩과 마케팅 관계 (0) | 2022.06.23 |
---|---|
[디지털 마케팅 완주반] 커리어 가이드 (0) | 2022.06.22 |
GAIQ 구글애널리틱스 :: 초보자용 Google 애널리틱스 - 평가 시험 2 (0) | 2022.03.22 |
GAIQ구글애널리틱스 :: 초보자용 Google 애널리틱스 - 평가 시험 1 (0) | 2022.03.20 |
01.브랜딩 개념 // 디지털/브랜드 마케팅 Fundamental 02_브랜딩의 이해 (0) | 2022.03.15 |