3. 기본 보고서

3.1 잠재고객 보고서

3.2 획득 보고서

3.3 방문 형태 보고서





[ 평가 시험 3 ]





1. 인구통계 및 관심분야 보고서에서 데이터를 보려면 어떤 설정을 사용해야 합니까?

콘텐츠 분류

✔ 광고 기능

보기에 대한 사용자 권한

인페이지 애널리틱스

2. 웹사이트 트래픽으로 잠재적인 브라우저 문제를 파악하는 데 가장 유용한 보고서는 무엇입니까?

활성 사용자 보고서

신규 방문 vs. 재방문 보고서

✔ 브라우저 및 OS 보고서

소스/매체 보고서



3. 웹사이트를 보는 데 사용된 휴대기기의 종류를 파악할 수 있는 보고서는?

'사이트 콘텐츠'의 '종료 페이지' 보고서

'사이트 콘텐츠'의 '방문 페이지' 보고서

'행동'의 참여도 보고서

✔ '모바일'의 기기 보고서



4. 내 사이트를 방문하는 각 사용자에 대해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자동으로 캡처하는 트래픽 소스 측정기준은 무엇입니까?

소스, 키워드, 캠페인 이름

소스, 매체, 키워드

✔ 소스, 매체, 캠페인 이름

매체, 키워드, 캠페인 이름



5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'소스'는?

✔ googlemerchandisestore.com

Email

✔ Google

✔ (direct)



6. Google 애널리틱스에서 사용할 수 있는 '매체(캠페인 추적)'는?

✔ organic

✔ CPC

mail.google.com

✔ referral



7. 기본 채널 보고서에서 제공되는 '채널'은?

✔ 자연 검색

기기

✔ 디스플레이

✔ Direct



8. 특정 웹사이트 콘텐츠 섹션의 실적을 볼 수 있는 보고서는?

위치

✔ 콘텐츠 드릴다운

방문 빈도 및 최근 구매일

인기 이벤트



9. 사용자가 처음으로 방문한 웹사이트 페이지를 볼 수 있는 보고서는?

이벤트 > 페이지

모든 페이지

종료 페이지

✔ 방문 페이지



10. 사용자가 웹사이트의 중요한 페이지에서 이탈하는지를 확인할 때 사용해야 하는 보고서는?

방문 페이지 보고서

모든 페이지 보고서

✔ 종료 페이지 보고서

이벤트의 페이지 보고서







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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