1st stage 상품부족
고객의 입장에서 상품 자체가 가치를 가지기 때문에 기능만 충족하면 구매
-->2nd stage 상품 과잉
고객의 입장에서 상품을 선택하는 장소/플랫폼이 중요한 시대
--> 3rd stage 플랫폼과잉
고객에게 높은 가치를 제안해 주는 플랫폼이 중요한 시대
소비제에서 경험제
'새로운 배움 > Digital Marketing' 카테고리의 다른 글
01.브랜딩 개념 // 디지털/브랜드 마케팅 Fundamental 02_브랜딩의 이해 (0) | 2022.03.15 |
---|---|
03.브랜드경험 관점 // 디지털/브랜드 마케팅 Fundamental 01_브랜딩과 마케팅 관 (0) | 2022.03.15 |
W3D1 구글 마케팅 (0) | 2021.07.17 |
W2D2 페이스북 (0) | 2021.07.10 |
디지털 마케팅 1. (0) | 2021.07.06 |